마이크로병원
리뷰 (10개)
제가 좀 늦게가서 정형외과에서는 진료 못 받고 응급실에서만 진료 받을 수 있어서 일단 알겠다고 했습니다.
접수할 때도 그렇고 응급실 간호사가 와서 어디가 아프냐고 할 때도 ‘2년 전에 인대 파열 수술을 받았다. 이번에 심하게 접질린 것 같다.’ 라고 했습니다.
간호사는 응급실 당직의한테 그 이야기를 전달하지 않았는지 당직의는 엑스레이 보면서 뼈에는 문제가 없다 인대와 근육 쪽에 원인이 있는 것 같다라며 왜 별 거 아닌 걸로 응급실 오냐는 말투로 따지듯이 얘기하고, 제가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랩을 하시더라구요ㅎ… 저는 재수술할까봐 두려워서 타지에서 2년 전 수술한 마이크로병원까지 온건데 참 말투 예쁘게 하시네요ㅋㅋ
정형외과나 성형외과 진료는 추천드리지만 진료시간이 지난 응급실 만족도 극악, 비추입니다.
병원환경이 좋은편이고 의사와 간호사님이 친절하고 밝은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광대뼈 골절로 성형외과 원장님께 수술 진행했습니다. 올때마다 항상 사람은 많지만 수술도 잘 됐고 진료 잘 받고 있습니다.
청주에서 가장 실력좋은 의사선생님들만 계셔요. 가족들 다치면 가장먼저 찾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미세봉합도 청주에서는 무조건 마이크로이고요, 원장님 실력 좋으셔서 지금은 흉도 없고 다쳤는지 흔적도 안보일 정도로 잘 나았어요.
남자아이들 키우다보니 정형외과 찾을 일이 잦은데, 엑스레이 정말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성장판도 안다쳤다고 세심하게 잘 봐주셨어요.
실력이 검증된 병원이라 사람들이 항상 많은데, 의료진들 직원분들 워낙 일처리가 빠르셔서 대기도 금방 빠져요. 대형병원임에도 의료진분들 다들 항상 친절하고 활기차셔서 올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병원이에요.
원장님들 항상 바쁘신데 늘 건강하기만 하심 좋겠습니다.
통증이 많이 줄어서 기분좋게 진료받고 갑니다
쾌적하고
간호사분들친절하고
좋아요!
진료때마다 너무 친절하신 원장님^^
아파서 겁먹고 오지만 항상 기분좋게 진료하고 갑니다~
응급실 소독선생님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햄스트링이 나가서 방문 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히 잘 해주셔서 좋습니다. 과잉 진료도 안하세요.
엄지손가락을 칼에 베어 급히 응급실에 가서 치료받고 왔어요. 응급실이라 대기시간은 좀 길었지만,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네요~
친절한 물리치료 서비스 늘 감사드립니다. 원무과 선생님께서도 늘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