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진료보러 혼자 들어갔는데.. 안경쓰시고 흰색리본머리끈매신 직원분... 진짜 말 한마디한마디 퉁명스러우시네요. 말하실때마다요....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왔어요. 오늘 원래 그러신가보다 했는데, 보니까 다른 부부 환자들 대하실땐 또 친절하시더라고요? 기가막혀서 지하주차장에 있던 제 남편 불렀네요. 제 남편이랑 있을땐 또 친절한척 얘기하시네요? 다른분들 계신데 왜그러셨는지 따지려다가 남편이 참고 넘기길 원해서 그냥 참고 집에 왔는데 임신한 상태에서 자꾸 그 퉁명스러움이 떠올라서 뱃속에있는 아이한테 영향갈것같고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지금 진료종료전 대화좀 하고싶어서 전화드려봤는데 전화안받으시네요. 사람 가려가면서 상대하세요? 생각할수록 진짜 짜증나네요....
원장님 진료 정말 잘봐주시고 산모들 마음 편안하게 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수납 및 주사 놔주는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모두에게 다 만족스럽고 좋은 그 어떤 병원은 없지만, 내 기준에선 첫째 출산 및 산후조리했던 병원도 너무 좋았지만 하늘도시산부인과도 만족스럽고 마음이 갑니다.
대학병원 다니고 있는데 예약이 어려워 여성병원 방문함. 병원 다니고있고 낭종있다고 말하고 진료보는데 초음파 1분보고 복부를 손으로 눌러보더니 신경쓰지마라.수술할정도 아니다. 단순염증이다.5일치먹으면 안아프다. 내말 안믿을꺼면 원래 다닌던 병원가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해서 믿고 약을 먹었으나 차도가 전혀없음.
약 5일치 다먹고 바로 다니던 대학병원 방문했더니 낭종 터져서 급히 수술해야한다고.. 다른병원 다녀왔다니까 초음파도 안본거예요? 초음파 봤으면 바로 알았을텐데?
절대 모를수가 없는데 하며 놀래더군요..참나.. 단순염증이라면서요ㅜㅠ저 수술 날짜 오늘 잡고왔습니다.. 청라여성병원 진료믿고 있다가 사람 잡을뻔 했네요.
낭종 터진걸 단순 염증이라뇨😭
의사선생님 오진에 불친절하고 처음이자 마지막방문이 되었네요
요실금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상담부터 치료 과정까지 친절하게 안내받아 마음이 한결 나아졌습니다 흑ㅠㅠ 증상에 맞는 관리법을 제시해주고 실생활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검사도 꼼꼼하게 진행되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었고, 치료 후 점차 증상이 개선되는 게 느껴져 너무 좋네요ㅋㅋㄲㅋ 꾸준히 관리하면서 더 나아질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성검진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긴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쌤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궁금했던 점도 잘 해결됐구요~ 검사 과정도 신속하고 꼼꼼해서 믿음이 갈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검사 결과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ㅎ
방광염 증상 때문에 정말 힘들었는데, 병원에서 꼼꼼하게 진단해주시고 치료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치료받았어요. 약 복용 후 증상이 빠르게 좋아져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이 줄었네요ㅋ 친절한 상담 덕분에 궁금한 점도 편하게 물어볼 수 있었고, 재발 방지 방법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병원 분위기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관리 잘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