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병원에 방문해서 이준희 원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환자의 이야기를 끝까지 경청해주시고, 친절하면서도 전문적인 설명으로 불안했던 마음을 편하게 해주셨어요.
특히 진단과 치료 방향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제가 어떤 상태인지, 앞으로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었어요. 병원 분위기도 깔끔하고 편안해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이준희 원장님은 단순히 ‘진료를 잘 보는 의사’가 아니라, 환자의 마음까지 배려해주는 정말 따뜻한 분이십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은 의사 선생님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이준희 원장님께 진료받으려고요:))
다니고 있는 병원 원장님이 MRI한번 찍어오라 하셨는데요. 수원쪽은3.0T는 넘 비싸서 고민하던 차에가입한 카페에서 여기가 대학병원급 장비에( 3.0테슬라 루미나/비다) 6월말까지 행사한다는 정보를 얻어 예약후 방문하게 되었어요.
지하철과 건물이 바로 연결되어 있었고 병원 전용 엘리베이터가 (전층운행기준)3대나 있어서 이용은 쾌적한 편. 다만 워낙 큰 병원센터다 보니 여러층으로 나뉘어 있어 헤맬수도 있으니 예약시 받은 설명 잘 읽어보시는거 추천이요.
화장실 전체에 미끄럼방지패드시공되있어서 좋았고 (칸 넓음!) 물내림이 버튼이라 편했어요. 세면대 쪽도 넘나 깔끔~ 피부/미용쪽 이벤트도 있어서 찰칵!
근골격계 한 부위 MRI 3.0/ 25만(이벤트)+ 초진비(영상설명)+CD1개 완전초저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