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미즈아이병원
리뷰 (10개)
정원장님좋아요
이런 그지같은 서비스 처음봐요 원무과직원분은 친절했지만 사전상담 간호사 하며 고3 아이가 생리 불규칙으로
간건데 4번 진료실 의사와 진료실 간호사 이런 병원 관계자 처음 보네요 소아과부터 저 산부인과 20년전부터 다녔었는데 가까운병원 휴진으로 가게 된거지만 다시는 안갈려구요 환자 차별인듯요 친절이 몸에 밴 사람들은 아닌것 같애요
굿
임원장님 친절하고 좋아요 !
딱 적당히 과하지도 않고 덜하지도 않아요
극I인 저에겐 얼추 잘맞습니다.
다음에도 둘째가 있다면 또 임원장님한테 받고 싶네요
담당 원장님 없을 때 당직이셨던 김 원장님한테 한번 봤는데 불친절 했어요 다른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직원분등 친절해요
경부암 국가검진 임요0원장님께 진료봤어요, 원장님 친절하셨고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불친절하고 무성의 했어요. 검사할 때도 그냥 급하고 건성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가실 때 참고하시라고 의료 서비스 소비자로서 공공의 이익을 위해 공유합니다.
리통이 너무 심해서
미레나 상담하고 시술하게 되었어요~
시술한지 지금 2달이 되었는데 잘 적응하고있습니다~~
빠르게 순서되어서 잘 시술받고 귀가한거같아요~
진료를 꼼꼼하게 해 주세요
산부인과 진료봤습니다.
3일동안 아랫배 복통으로진료봤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과거에 아픈건 중요하지 않아요. 지금 아픈게중요하죠. 라고 말하시는데 거기서 1차로 문장 선택이 당황스러웠고요. 초음파 검사후 진통제 처방받고 약국에서 처방전을 보는데 약이 아닌게 적혀있는거 같아서 의아했습니다. 그리고 처방전 약사분께 전달하고 약 설명을 듣는데, 주사 맞으셨으니 라고 하시는데 저는 주사를 맞은적도, 의사가 주사를 맞겠는지 여부를 물은적도 없습니다. 약국에서 당황하시더라고요. 주사를 맞지 않았는데 서류상에 왜 기입되었는지 의사한테 전화하니 주사를 처방하려고 하다가 취소했다고 하더라고요.그럼 진료실에서 저한테 주사에 관한 내용을 이야기 놔눴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실수라고 해도 이런 당황스럽고 어이없는 경험 처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