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마음의원
리뷰 (10개)
배수현 원장님 .. 귀찮아서 리뷰 절대 안 남기는 사람인데 진료 끝나자마자 너무 감동 받아서 리뷰 남깁니다 간단한 검사 결과 마저 정말 자세히 환자 입장에서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세요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생활습관, 식습관 등 앞으로의 개선 방안도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응원과 격려도 아끼지 않으세요..
진료시간이 긴 데에는 이유가 있어요
그만큼 환자 하나하나 세심하게 진료해주십니다
이게 불만인 분들은 걍 빨리빨리 대충 진료하는 다른 병원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원장님께 진료보고나면 힐링테라피 한 기분이에요 말씀 하나하나 얼마나 환자를 위하시는지 느껴지고 그 따뜻한 진료 덕분에 저같이 삶의 의지가 생기는 사람도 많을거예요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몰라요.. 쌤 진짜 감사합니다
마음의원
코로나19 증상으로 기운이 없어서 링겔 맞았어요
별관 남자쌤께 진료 받았는데 과잉진료 없고 꼼꼼히 봐주셔요. 의사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아름다운 원장님께 몸과 마음을 맞깁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몸은 챙겨야죠 이제부터 살아보려합니다
감샤드려요
내과 유목민인데 정착할 병원을 찾은 것 같아요! 친절하시고 주차도 편해요~!
감기기운으로 몸이 너무 힘들었는데 병원 다녀오니 한결 나아졌어요 아프지 않으면 좋겠지만 아플때마다 꼭 마음의원 올게요 감사합니다😆
어떤 병원에서도 리뷰를 쓴 적이 없지만 정말 최악이라 리뷰를 남깁니다.
몸살기운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간호사분이 별관으로 가있으라는 말에 별관에서 대기하였고 아기들밖에 없고 대기자명단에도 제 이름이 없는것 같아 기다리다가 본관으로 가니 왜 별관에 있었냐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제가 옆에 간호사분이 별관으로 가라했다고 하니 둘이 언니가 실수했나보네라고만 하고 저에게는 따로 사과 한 번 없었습니다.
진료를 받을때는 증상을 말했음에도 병명이나 왜 아픈것인지는 전혀 설명해주시지않았습니다.
밖에 나가니 간호사분이 결제먼저 하라며 비급여항목 싸인을 요구하며 환불이 안된다는걸 강조했습니다.
수액주사 종류와 금액도 고지하지않고 싸인부터 시키는건 사기와 다름없습니다.
추천받아서 첫방문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친절하시네요
몸살기운때문에 닝겔맞고왔는데 많이좋아지네요!!
정말 정말 친절하십니다 !!!
진료도 빨리 볼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꼼꼼하게 진료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