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성모안과의원안과
📍 도로명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83 아라비즈타워 2층
📮 지번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82-25
📞 전화
02-3667-4848
🌐 홈페이지
http://mullaeeye.ilikedoc.kr
리뷰 (10개)
👩⚕️
이 병원에서 오진해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별로입니다.의사분 친절하지도 않고 환자 무시하는듯한 말투로 진짜 대충 보고 처방하더니 눈 상태 급속도로 안좋아져서 바로 다음날 타병원가서 진료받았더니 염증 너무 방치되서 많이 안좋은 상태랍니다. 가까워서 갔는데 다신 안가렵니다.
여러번 방문한 곳이지만 안과 선생님이 늘 화나있어요.궁금한 걸 물어 보면 무언가 그만 물어 보라는 어투로 매우 빠른 어조로 말씀하세요. 나이든 사람들은 못 알아 들을 것 같아요. 그와 더불어 카운터에 계신 미간에 주름이 잡혀 계신 분이 있는데 그분은 왜 미간에 주름이 잡혀 있는지 짐작 가능할 정도로 늘 인상을 쓰고 응대 하시더라구요.다녀오면 기분이 좋지 않은 곳이라 이제 다른 곳으로 가려구요. 환자에 대한 배려심이 저조한 몇 안되는 병원 중 한 곳입니다.아 그리고 주신 약을 쓴 다음날 상태가 더 안좋아져서다른 병원으로 가려구요..
1년에 2번 간다. 가서 이것저것 검사한다. 결과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하고, 주의사항을 알려주었다. 나는 독서하다가 20분 있다가 한 번씩 먼데를 보거나 눈을 휴식시켜주라고 했다.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방문했습니다일단 데스크앞에 머리 묶으신분 제가 모르니까 병원을 가지 알면 왜 갑니까? “언제 올까요” 그랬더니 “아프시면오셔야죠” 라며 왜 비웃으시는지? 게다가 아프니까 의사를 찾죠. 의사분께 아프다하니 대충보고 사진찍고 아직 아프다 하니 “하 이마붙이세요 눈올리고 내리고 만질때 아프세요? ”아뇨 그치만 아직 뭔가 있는거같아요“ 라고 했더니 그냥 눈에 상처나서 그런거니까 약넣으세요”집에와서도 너무 아파서 봤는데 예.. 제가 뺐네요ㅋ 어이없네요 병원을 왜 죄인처럼 가야합니까;; 이제 안가렵니다. 다들 리뷰보고가세요^^
의사선생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가까워서 자주 갈거 같아요.
현충일 다음 날 진료 볼 수 있어 편리했어요. 진료 받고 안구 아픈 게 나아서 다행이었어요. ^^
의사 불친절함. 눈 검사할 때 손소독도 안하고 키보드, 마우스 만지고 바로 함. 약 부작용 있어서 얘기한 건데 왜 짜증을 내요? 굳이 다시 가진 않을 거예요.
여기 가면 병을 키우는거 같아요 ㅠ 처음 갔을때 안연고만 처방해줘서 바르다가 몇번 더 가도 걍 안연고랑 눈꺼풀 세정제 (일잔 제품 쿠팡이 더 쌈)만 줘서 차도가 없어서 신도림 큰 병원가서 안약 2개 인공눈물 , 먹는약 처방받고 좋아짐, 처치할 부분은 바로 하고..그 이후에 심한 다래끼 올라와서 급한 마음에 갔는데 먹는 약이랑 넣는 약 주고 가라앉게 기다려 보자함 약 먹어도 소용없고 그대로라서 바로 다른 병원가니까 여기서 시술할 정도가 아니라고 큰 병원가라고 의뢰서 써줌. 김안과 가니까 여태까지 병원 다닌데서는 뭐 했냐고 함.. 정밀검사도 필요하다함가벼운 안구 질환 생겨도 여기는 절대 가면 안되겠다 생각 들었음간호사 의사 불친절한거는 상관없는데 기본적으로 진료 자체에 대한 불신이 듦다신안감
간호사들 불친절해요.갈때마다 빈정상해요.김안과 보다 대기없어서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