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라 유명(?) 대형 산부인과는 대기가 많아 진료를 못 볼 것 같아 여기로 방문했는데 병원도 오래되고 원장님께서도 연세가 많으셔 괜히 반신반의하였으나 세번의 방문 끝에 드는 생각은 경력이 많으신만큼 명의신듯 합니다.
주말 이후 유명 산부인과 진료도 보았지만 잡히지 않던 열을 원장님께서 잡아주셨어요. 질병에 대해 꼼꼼히 살펴봐주셔서 잘 진단내려주시고 적절한 치료를 잘 해주십니다.
일요일에 여는 병원을 찾아 간건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시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 모두 정말 친절하십니다. 의사선생님도 꼼꼼하게 진료해주시고 아픔도 공감해주시고 정말 추천입니다. 네이버 리뷰보고 많이 걱정했다가 급해서 간거거든요.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셔요.
진짜 리뷰 이벤트를 제외하고 리뷰를 진짜 안쓰는 사람입니다…
특히 병원 리뷰는 더더욱 안쓰는 이 병원은 정말 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생리통 때문에 너무 힘들고 아무것도 못할뻔 했는데 의사선생님 덕분에 살았습니다ㅜㅜ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수액도 직접 놔주셨습니다ㅜㅜ
왜 이런 좋은 병원에 악의적인 리뷰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주말에 늦게까지 산부인과 하는 곳이 없는데 앞으로는 멀어도 꼭 여기까지 오겠습니다ㅜㅜ 뒤에 어머님 손님분들 말에 따르면 여기는 의사선생님이 잘 본다고 이미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ㅜㅜ
꼭 여기 가세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