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은 친절한데 카운터직원분들은 바빠서그런가 무표정에 그냥그래요
피부질환으로 3회정도 방문하여 진료봤는데갈때마다 느끼지만 데스크 직원분들 정말 불친절해서 이번엔 리뷰 남겨요맞이인사는 아예안하고 진짜 기계처럼 아무 감정없이 응대하네요. 리뷰에 데스크 불친철하다는 글 많던데 개선이 전혀 안되는거같아요.대기번호표 바로 뒤에 계신 안경쓰신 선생님 방문자 리뷰 확인 한번씩 확인해서 보세요~~~~~!이해을원장님,김도연원장님 친절하시고 진료는 만족해요!접수할때 기분 나쁘고 진료볼때 원장님들 덕분에 기분좋았다가 수납할때 기분 나쁜 병원인거같아요~병원 관계자분께서 리뷰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발가락 사마귀치료하러 갔어요온통대전이 되서 좋아요실비가 안되서 아쉬워요
발에 사마귀 치료하러 왔어요3세대인데 실비보장이 안되서 아쉬워요ㅜ의사쌤이 친절하게 잘치료해주세요주말에는 대기가 좀 있을수 있어요
의사선생님들은 다 친절하시고 진료 잘 보십니다. 다만 데스크 여직원분들, 그 어떤곳도 여기보다 불친절한 분들은 없을 겁니다. 항상 짜증나있고 무시하는 말투는 기본이고 갈때마다 매번 불쾌합니다. 환자들이랑 무슨 원수졌나요??? 저한테만 그러는 건가 싶어 대기하면서 지켜봤는데 어르신은 물론 젊은분들 모두 진상 부리는 손님 한명도 없는데 모두에게 짜증스럽고 공격적으로 대하네요. 둔산으로 피부과 다니고 있고 여기로 옮겨볼까 싶어 몇번 와봤는데 데스크분들때문에 정기적으로 다니기가 선뜻 꺼려지네요. 피부과 번창하시려면 미라젯같은 신규 기계부터 투자하실 게 아니라 데스크 직원부터 우선적으로 바꾸셔야 할 것 같아요. 심각합니다.
안경 안 쓴 데스크가운데 여직원은 코웃음 치듯이 대답해 기분 상함. 불편했음( 이 사람이 상담해줘서 더 불편… 앞으로는 친절한 직원이 상담해주길). 데스크 그 불친절 여자 비롯해 양쪽 여자 등 셋이서 자기들끼리 손님 앞에두고 엄청 채팅하는 듯. 기분 나쁨. 다만,시설 좋고 커서 위압감이 들었으나 여자 이의사분 생각보다 너무나 친절해 마음이 풀림. 미용위주일 거란 생각과 다르게 이상 피부에 대해서도 잘 상담해 줌. 추후 진료 계속 받을 예정.데스크직원 중 안경 안 쓴 그 기분나쁜 여직원만 바꾸길 바람…
레이저 시술 가격이 똑걑은 레이저를 보유한 다른 병원보다 5배가 넘습니다. 좀 심하네요.
김도연원장님께 표피낭종을 치료받고 있습니다. 등쪽에 작게 난 낭종이라서 동네피부과에서는 1인의사라서 처치는 곤란하다고 해서 약을 먹었으나 차도가 없어서 통증이 수반되어 더리턴피부과를 찾았습니다. 김도연원장님께서는 시간이 꽤 들어가는 처치에도 친절하고 안전하게 치료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해주시는 원장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