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부터 목소리가 나오다 말다를 반복하다 일요일에는 아예 나오지 않아 응급실을 갔더니 성대염증이 심한 것 같다고 하였고 약을 먹어도 차도가 없었어요.
밤새도록 아픈 목으로 잠 한숨 못 자고 이비인후과 가서 검사하고 성대가 많이 부었다고 하시면서 주사와 약 처방 받아 먹고 나니 통증도 가라앉고 목소리도 나와요.
수업을 하기에 하루는 휴강하고 쉬었으나 내일은 더 좋아져 정상 수업을 할 수 있길 바라고 있어요.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구요.👍
혹시라도 성대결절일까봐 걱정하고 갔는데 아니여서 마음 놓고 왔어요.
아이들 이비인후과도 이제 여기로 가야겠어요.
의사선생님, 간호사선생님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주차때매 다신 안가고싶네요
타워주차장이면 기본주차시간 1시간 이상은 줘야할거같습니다
주차할때도 20분이상 걸렸고.. 진료 20분보고 나와서 출차 40분 넘게 걸려놓고 기다리는것도 짜증나는데 병원에서 찍어준 30분 제외한 주차비 내라고 하니 기분이 별로네요😤
불친절합니다 한마디로 해석되는듯
방치한것도 아닌데 이렇게 하면 귀머거리 된다는 식으로 이야기함 병원가서 기분 더러워지고싶으면 한번 가보세요 아 그리고 말이 많으니 훈화 말씀 들으려면 넉넉한 시간필수
아이가 아파서 박민주 원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진료해주신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이야기를 꼼꼼히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아이의 불편한 증상에 대해 자세히 질문해주시고, 걱정되는 부분은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안심이 되었어요.
진심을 다해 환자를 대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고, 앞으로도 믿고 진료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진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