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버지께서 건강 문제로 혜성병원에 입원하셨을때, 가족으로서 정말 많은 위로와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내과와 원무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내과 의료진 분들이 진려와 설명 모두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신 덕분에 치료 과정 내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원무과에서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신 이하은 직원님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이하은 직원님은 항상 친절하고 세심하게 도와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 미소와 따뜻한 태도가 너무 인상 깊어서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습니다. 정만 착하신 분이세요!
전반적으로 병원의 분위기나 응대가 매우 좋았고, 병원 찾는 친구들에게도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허리 디스크 방사통으로 아주 지옥맛을 보고 딱 일주일 있다.퇴원합니다.
허xx
의사선생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의료행위를 단계와 합리적인 판단과 절차적으로 진행함이 좋았고 무었보다도 당당한 자신감이 맘에 들었습니다.
환자를 대하시는 마음과 태도가 젠틀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입원실의 조용한 환경과 분위기가 환자를 편하게 해주었습니다. 딱 11시 반경에 불을 다 꺼주고 일체의 불필요한 의료진의 행동이 없어서 편한밤 되었고요.
모쪼록 건강하게 퇴원하게 되어서 깊은 감사드리고 또한귀병원의 지속적인 발전이 있길 바라며 환자분들 고통없는 생활이 될 수 있게 돌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토요일에 핀 뽑았다!
울 남편은 핀 빼는거 못보고 뒤돌아서서 있었는데 ㅋㅋ
난 흔들흔들 쑥 빠지는게 안아프고 별 느낌이 없어서 신기하고 이상했다.
(이상하고 신기한 기념으로다가 핀 받아왔음)
오늘가서 소독하고
원장님께서 천천히 폈다 오무렸다 운동 알려주셨다. 열심히 해서 빨리 나아야지:)
감사합니다♡
소독하고 약처방 받음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신다ㅎㅎ
감사합니다♡
넘어져서 손가락을 다쳤다TT
근데 와!!!!
이곳은 정말 정말 고마운 곳이다
근로자의 날도 토요일도 밤 10시까지 수술을 해주신다
그래서 바로 수술받을 수 있었고 지금은 회복중ㅎㅎ
오른쪽 새까손가락을 다쳐서 약지랑 같이 반깁스 하고~
지금은 실밥풀어서 보호대 착용중♡
간호사님들과 원무과 분들도 감사하고♡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다치시는 급한 환자분들이 맘편히 언제든 병원 이용할 수 있게 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