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가정의원가정의학과
리뷰 (10개)
감기몸살로 밤새 잠못자고 병원갔습니다 보자마자 의류 브랜드이야기하면서 일본제품은 어쩌구 한국브랜드를 입어야한다 어쩌구 저 옷이야기하러온거 아니구 아파서 온 환자입니다 안궁금하구요 아파서 링거 놔달라하니 왜 안주시는거죠? 엉덩이주사도 못맞았습니다 아픈것도 서러운데 병원에서 이런 서러움을 받아야하는 건가요 기분이 매우 언짢네요 링거는 원래 나이 제한이 있는건가요 연세가 많으신 분 들만 맞는건가요 ? 젊고 어리다는 이유로 제가 왜 제제를 받아야하는거죠 옷 브랜다 지적 하실시간에 환자에게 집중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진료를 잘봐주세요.
친절해요
원장님. 문닫는시간 길어져서 너무 좋아요직원분들 수고하신만큼 잘 챙겨주시면 좋겠어요~~원래 이런거 안남기는데 요즘 아동병원가면 대기도 많고 어디가 아픈지 모르겠다며 자신없다는 이유로 진료거부하기도합니다. 큰병원 다니면 더 옮겨오기도하기에 저는 동네의원 선호합니다ㅜㅜ간호선생님께서도 수고하시는거 감사히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도 여행가서. 급하게 아프면 검색해보고 리뷰도 보고다니기에 도움받은사람으로써 후기남겨봅니다.시골이라 차타고 병원가는게 일상이네요..그래도 도시보다 오히려 진료대기시간 짧은편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굿
👍 👍 👍 👍 👍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설명을 잟해주세요.
ㅇ
ㅇ
진료를 넘 잘봐주시고 친절하셔서 자주가게 되네요최고의 의사선생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