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퍼스트아동병원
📍 도로명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29 아이퍼스트아동병원
📮 지번
광주 서구 농성동 483-2
📞 전화
062-414-1000
🌐 홈페이지
https://www.ifirstch.com/
리뷰 (10개)
좋아요
저녁에 아이가 아파서 정신이 없었는데 병원이 늦게까지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8시 반에 도착했는데도 늦게까지 친절하게 진료해주신 조*국 원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
원무과 직원 교육 똑바로 하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안내사항도 서로 다를때가 있고, 뭐 물어보면 얼굴 보지도 않고 건성으로 대답하기 일수고, 서로 다른 안내사항이라 그 부분에 대해서 문의하니까 '이러저러해서 그 부분은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런 한마디가 어렵나요? 그냥 안되요 하고 자기할일 하고 왜 빨리 안가냐는식으로 다음 사람 호출해버리고. 여러번 왔지만 원무과 직원의 태도가 심각합니다 정말.
독감으로 주사약 치료 중 아이 양손에 피가 통하지 않은 듯 하얗고 차가워져 서둘러 수액실로 갔습니다. 그럴 수 있다며 대수롭지 않게 말씀하셔서 피가 통하지 않는 거 같다는 설명 중 아이가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쉬어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제서야 약을 닫고 간이침상에 눕혀 상태를 살폈습니다. 약을 멈추니 회복이 되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는 또 다시 투약을 하려고 했지만, 동일한 현상이 반복 될거라 생각되어 경구약 교체를 요청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시 진료실로 가서 원장님과 상의하라고 하더군요.
뚜렷히 보이는 이상상태, 그에 대한 대처등을 아픈아이, 보호자가 다 알아서 하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이 가는 병원인데 치료 중 조금만 더 관심있게 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번호표 마감 전에 번호표를 뽑았는데도 진료를 못봤어요
이럴꺼면 번호표 마감이라는게 왜있는건지
번호표 뽑은 사람한테는 대기자명단이라도 올려주는게 맞지 않나요? 원무과 직원들은 AI 처럼 자기 할말만 하고 갈때마다 대응이 좋지는 않아요
병원장님 꼭 읽어 주세요.
여기 의사선생님들 친절하고 세심히 잘 보세요.
근데!!!!!!원무과 직원들 정말 사람 대하는 태도가
불친절이라는 단어 보다는 무시라는게 적합해요.
사람 쳐다보지도 않는건 다들 습관 되시고 영혼없이 응대하시고 고객인 우리가 눈치보게 됩니다.
그리고 특히!!!!!!!!!!!!검진실 !!!!!!
검사할때
아이를 입이며 코를 인정 사정 없이 함부로해요.
그런식의 채취는
정말 처음봤네요.
도도하시고 질문에 귀찮아하고 대충하는 말투며
자기 몸 아니니 상관없다는듯한 검사를 위한 채취가 아닌
스트레스를 거기다 푸신듯해요.
진짜 반성하셨으면하고 글 올립니다.
검진실 젊은 여직원 정말 천벌 받으실겁니다.
항상 박ㅈ한 원장님에게 진료받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 다만 그 간호사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병원올때마다 기분이 너무 나쁩니다. 친절함까진 바라지 않아요 사람 기분나쁘게는 안해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왜 항상 화가 나 계시는지..
주차타워 이용
주차 타워 관리인 아저씨 좀 제발 정상적인 분으로 뽑아주세요 주차타워 안내문에 튜닝카는 입고 하지 말라고 적혀있는데 입고해도 괜찮다고 계속 박박 우기고 차단기쪽에 주차하면 다른차들 못나간다고 이야기하니 절대 그럴일 없다라고 우기고 진료 10분이면 끝나니 잠깐 주차한다는것도 안된다 그러고;; 병원 기분 좋게 왔다가 주차할 때 부터 기분 팍 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