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성이비인후과의원
리뷰 (10개)
의사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
어떤 질환인지 약의 부작용부터 세세하게 설명 잘해주셨어요 . 데스크 직원분 아파서 간 병원인데 퉁명스럽게 하시면 기분이 좋겠습니까? 카드대신 잘못 낸 신분증을보고 어쩌라고 딱 4마디 하셨습니다 어.쩌.라.고 제 나이 미성년자도 아니고 …미성년자가 들어도 기분 나쁠 말입니다 .
친절하고 좋아요
의사선생님때문에 저는 여기를 계속 다니고싶은사람인데요~~~~요즘 보기 힘드신 의사분이세요..... 진심으로 이부분 개선 되어야 할거같습니다!!!! 카운터접수하시는 긴파마머리 안경쓰신 간호사님.!!!!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친절하게 어려우실까요??????? 매번 아파서 간신히 병원 가면 접수 받을때부터 말투에 기분팍 상해져요. 차디찬 말투. 좀 제발 따뜻하게 말해주시고 접수, 주사, 링겔 놔주심 좋잖아요. 의사선생님은 일어나서 공손히 인사해주시고 한마디 마음다해 진찰해주시는데 여기 그 긴파마머리 간호사분때문에 매번 갈때다 폭삭속았수다 병원 같아요. 차갑게 틱 말하고 카드 툭...링겔이나 주사 놓을때도 세상 하기싫은 사람처럼;;; 아픈데 더 시린 마음 !! 조금만 따뜻하게 대해주십시오!!!!!!!!
대기가 길지만 의사샘 친절해요
병원 퇴근 시간 무렵 급하게 찾은 이비인후과였습니다. 퇴근하셔도 되는 상황이었지만 접수 받아주시고 정성스럽게 진료를 봐주셨습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은 친절해요
대기가 넘 길때는 힘들어요.
친절합니다
의사 선생님은 친절하심. 꽤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기록하심. 따라서 1인당 진료시간이 긴 편이라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효과가 있음. 과잉처방하지 않으시기에 센 약을 원하면 처음부터 센 약이나 주사 처방을 말씀드려야할 것 같음.
다만 다른 후기에서도 보이듯이 데스크 직원은 불친절하심. 간호사가 아닐수도 있을 것 같음. 말투에 무성의와 퉁명스러움이 뚝뚝 묻어나옴. 친절까지 바라는건 아니고 퉁명스럽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임. 의사샘만 열일하고 데스크는 한가해보이는 느낌이라 아이러니한 느낌의 병원이었음.
아이진료 잘 봐주세요.